현장 안전, 우리 모두가 점검관입니다. 노 원 소 방 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2차 구매 관련 계약체결 결과 보고(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4325(2023.7.28.)호 '2023년 구급소모품 및 의약품(2차)구매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7379(2023.7.31.)호 `'구급 의약품 및 소모품 구매 전자공개 수의계약 공고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7887(2023.8.11.)호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2차 구매 관련 낙찰자 결과 보고(알림) 2.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2차 구매 계약 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결과를 보고(알림)합니다. 가. 건 명 : 구급 의약품 및 소모품 2차 구매 물품 계약 체결 나. 계약업체 ***************************************** ******************************** ************************************* 라. 계 약 일 : 2023. 8. 11.(금) 마. 물품납품기한 : 2023. 9. 11.(월)까지 붙 임 1. 물품계약서 1부. 2.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부. 3. 인지세 납부결과 1부. 4. 산출내역서 각1부. 5. (계약업체)계약관련서류 각1부. 6. (계약업체)기타서류 각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주임 김주현 장비회계팀장 代최진국 소방행정과장 전결 08/16 권철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950 ( 2023. 8. 16.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하계동) 노원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2 /전송 02-948-6119 / kjh89@seoul.go.kr / 부분공개(5,6)
29072003
20230818035006
본청
소방행정과-7950
D00000487343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