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여의도 한강공원 샤워장 왜 개방 안하나요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여의도 한강공원 샤워장 왜 개방 안하나요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72590014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센터 청사 샤워장 개방에 관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해당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샤워장 개방을 위한 사전 조치로 수도및 전기를 점검 예정이고, 아울러, 이번 7월중 집중 호우 기간 중 청사에 대하여 전반적인 누수 및 배수관이 원할하지 않은 문제 등이 발견되어 이 부분에 대한 시설 점검 및 보수 후 샤워장 사용 가능 여부를 검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센터 건물 노후화로 인한 전반적인 시설 보수와 리모델링 등에 대하여도 미래한강본부와 긴밀히 협의하는 방안으로 추진할 예정으로 당분간 시설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여의도안내센터 설신혁 주무관(☎ 02-3780-056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설신혁 여의도안내센터장 07/31 변경화 협조자 시행 여의도안내센터-731 ( 2023. 7. 31.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동 8)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6 /전송 02-3780-0560 / sul988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여의도 한강공원 샤워장 왜 개방 안하나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여의도안내센터
문서번호 여의도안내센터-731 생산일자 2023-07-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설신혁 (02-3780-0566) 관리번호 D00000486128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