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버스 부적절한 언행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회사인 ****** 통보하고 사실확인 후 자체 취업규칙에 따라 엄중하게 처리 요청 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운행사원에 대해서는 사고처리로 분주한 상황이라도 타인을 배려하는 친절한 언행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철저한 개별 교육과 시정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나. 해당 운수회사에서는 불편을 드린 점 사과와 함께 해당 운행사원 호출하여 친절 교육 등 재발방지 교육을 실시 하였고, 해당 운행사원이 개별적으로 사과도 드렸다고 알려 왔습니다. 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 시에서는 시내버스 안전운행 등 운행질서를 확립하고 시민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 불이익 조치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왕준상 버스안전서비스팀장 박성제 버스정책과장 07/25 이진구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6902 ( 2023. 7. 2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5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293 /전송 02-2133-1049 / wjs620@seoul.go.kr / 부분공개(6)
28961175
20230801043007
본청
버스정책과-26902
D00000485788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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