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으로 판단됩니다. 우선 수도요금 명의변경은 명의변경신고를 받아 수도사업소에서 처리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수도 조례 시행규칙 제46조(급수설비 명의변경) ① 수도사용자등의 명의변경은 별지 제46호서식의 명의변경신고서를 받아 전산시스템에 입력하여 처리한다. 위 조항에 근거하여 수도사업소는 세대에 수돗물을 공급하고 그 사용량을 체크하여 요금을 부과하고자 급수설비를 설치하고 있으며, 세대의 전출입사항은 연계가 되지않아 확인불가하며 수도사용자의 신청에 의해서만 명의변경이 되고 있습니다. *********************************************************************************************************************** *******************************************************************************************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고,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담당 주무관(☎ 02-3146-50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채우석 민원총괄팀장 이영미 행정지원과장 07/18 최광운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673 ( 2023. 7. 18.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000 /전송 02-3146-5078 / wooseok6789@seoul.go.kr / 부분공개(6)
28892754
20230720040008
본청
행정지원과-11673
D0000048526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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