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사(수)조서 (복사기 토너 등 구입비 지급) 문서번호 전시과-1972 결 재 주무관 전시과장 김은경 07/10 김양균 계 약 건 명 복사기 토너 등 구입비 지급 납 품 자 상 호 ****** 성 명 ***** 계 약 금 액 ************************* 계약체결년월일 2023년 7월 3일 납 품 기 한 2023년 7월 10일 납 품 년 월 일 2023년 7월 10일 검사(수)년월일 2023년 7월 10일 검사(수) 장 소 전시과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등록 , 미등록)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부서운영 물품을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3년 7월 10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서울역사박물관 전시 과 직급 학예연구사 성명 홍현도 홍현도 김양균 검수자 서울역사박물관 전시 과 직급 학예연구사 성명 이현진 이현진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1 ********* ** ******* ** ** 2 ********* ** ******* * * 3 ********* ** ******* * * 4 ********* ** ******* * * 5 ************ ** ******* * * 6 ********* ** ******* * * 7 ********* ** ******* * * 8 ************ ** ******* * * <물품검수사진> 산출기초조사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3. 7. 10. 작성자: 행정6급 김은경 (인) 확인자: 총무과장 김양균 (인) 서울역사박물관(분임)재무관귀하
28828772
20230711100510
본청
전시과-1972
D00000484645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