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의 소리함 민원 회신(원내 시설 관련 건의사항)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민원 회신(원내 시설 관련 건의사항) 우리 병원 고객의 소리함으로 접수된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 합니다. ○ 민원개요 가. 제 출 자 : *** 나. 접 수 일 : *************** 다. 민원내용 : 원내 시설 관련 건의사항 안녕하십니까? 우리병원 운영에 대한 깊은 관심과 고견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시설 이용 중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서는 사과 드리며, 귀하께서 제안하신 시설개선 건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 **********************************************************************************************************************************************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점은 유진 주무관(02-570-8118)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라. 회신방법 : ******************** ○ 회신내용 붙임 : 고객의 소리함 작성카드 1부. 끝. 주무관 유진 서무팀장 최은해 원무과장 07/06 최동철 협조자 시행 원무과-8365 ( 2023. 7. 6.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118 /전송 02-570-8127 / yooji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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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함 민원 회신(원내 시설 관련 건의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8365 생산일자 2023-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진 (02-570-8118) 관리번호 D00000484476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