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가로등 민원 회신(양화지구 가로등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가로등 민원 회신(양화지구 가로등 민원) 안녕하세요? ****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께서 신고한 내용이 당산철교 앞 편의점에서 양화대교까지 야간 산책하는데 가로등이 없어 불편하다는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민원에 대하여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23. 7. 5(수) 현장 점검 결과 산책로에 가로등은 설치되어 있으나, 등기구가 오래되어 밝기가 약한 것으로 판단되어, 등기구 등 자재를 확보하여 7월 25일까지 교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에 대하여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이재돈 주무관(☎ 02-3780-067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주무관 이재돈 기전설비과장 07/06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127 ( 2023. 7. 6.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1가 642-25)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72 /전송 02-3780-0744 / leejdk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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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등 민원 회신(양화지구 가로등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127 생산일자 2023-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돈 (02-3780-0672) 관리번호 D00000484455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