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가로등 민원 회신(양화지구 가로등 민원) 안녕하세요? ****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께서 신고한 내용이 당산철교 앞 편의점에서 양화대교까지 야간 산책하는데 가로등이 없어 불편하다는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민원에 대하여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23. 7. 5(수) 현장 점검 결과 산책로에 가로등은 설치되어 있으나, 등기구가 오래되어 밝기가 약한 것으로 판단되어, 등기구 등 자재를 확보하여 7월 25일까지 교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에 대하여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미래한강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이재돈 주무관(☎ 02-3780-067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주무관 이재돈 기전설비과장 07/06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127 ( 2023. 7. 6.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1가 642-25)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72 /전송 02-3780-0744 / leejdkk@seoul.go.kr / 부분공개(6)
28814518
20230708041508
본청
기전설비과-127
D00000484455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