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응답소 민원 회신이 두개로 나눠져서 온 이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응답소 민원 회신이 두개로 나눠져서 온 이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1. 민원 회신이 두개로 나눠진 이유 2. 글자 오류가 발생한 원인에 대한 문의인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께 유선 상으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민원 회신은 서울시 문자전송시스템을 통해 전송되고 있으며 해당 시스템에서 한번에 발송할 수 있는 최대 용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답변 내용이 긴 경우 2개로 나눠져서 전송이 되고 있습니다. 2. 문자가 나눠지는 도중 한 글자가 양쪽으로 나눠질 때 물음표로 표현되는 현상이 있어 현재는 정상적으로 표출되도록 조치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7/04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5231 ( 2023. 7. 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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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응답소 민원 회신이 두개로 나눠져서 온 이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15231 생산일자 2023-07-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석현 (02-2133-7861) 관리번호 D00000484250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