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3년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계획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3636 결재일자 2023. 4.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마케팅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정하나 권준승 04/28 강준령 협 조 일상감사팀장 이수연 '23년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계획 '23년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제안서평가위원회구성및운영계획 '23. 4. 서울브랜드담당관 (브랜드마케팅팀)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프로모션 용역 입찰 참가업체의 사업수행 능력과 제안내용을 공정하게 평가하여 협상 적격업체를 선정하고자 함 '23년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계획 Ⅰ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사업 □ 사업기간 : 착수일 ~ 2023. 12. 31. □ 사 업 비 : 450백만원 (부가세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Ⅱ 평 가 개 요 □ 평가방향 ㅇ 온라인 홍보 마케팅·프로모션 기획 운영, 실행력 있는 업체 선정 ㅇ 재무회계규정 및 관련규정 등 준수하여 공정한 평가 실시 □ 평가위원회 개최 및 평가 ******************************* *************************** ㅇ 안 건 : 업체별 제안 설명(PT) 및 제안내용 평가 - 제안설명 순서 : 제안서 평가 당일 참가업체 추첨으로 결정 Ⅲ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 근거 : 서울특별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 □ 위원회 구성(안)************************** □ 위원선정 ㅇ 관련분야 전문가로 평가위원 후보자 예비명부 작성 ㅇ 제안서 접수 시 입찰업체가 예비명부상 고유번호 추첨, 다빈도 순 선정 ㅇ 추첨된 인원에 대해 참석 가능여부 확인 후, 최종 평가위원 확정 - 선정된 위원이 불가피한 사유 등으로 불참시 해당분야 차순위자 선정 □ 위원회 운영 ㅇ 평가위원 전원**** 출석으로 개회 - 위원의 해외출장, 경조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로 3분의2**** 이상 출석시에는 참석위원 전원 동의를 거쳐 개회 가능 ㅇ 심사 진행 - 심사위원 소개 및 평가기준 설명, 서약서 작성, 사전검토(60분) - 업체별 제안서 발표(발표 20분 이내, 질의 및 응답 10분 이내) ㅇ 위원별 주관적 평가 집계 및 가격제안서 개찰 ㅇ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서 작성 ㅇ 종합평가서에 대한 평가위원장 및 위원 확인 후 서명 ㅇ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결정 ※ 진행순서(안) 개 회 ? 위원소개, 사업설명 및 평가방법 안내, 위원장 호선 ? 제안서평가 유의사항 사전교육 ? 서약서 작성 ? 제반 보안사항 준수 서약 ? 평가위원 제안서 검토 ? 제안서 사전검토 ? 제안서 평가위원회 사전 의결사항 ? 제안업체별 제안설명 및 질의응답 ? 제안설명(20분 이내), 질의응답(10분 이내) ? 정 성 적 평 가 ? 제안서 정성적 평가표에 의거 평가 ? 정성적평가집계 ? 최고 및 최저 위원의 점수 제외 ? 소수점이하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 제안가격평가 ? 위원장이 가격입찰서 개찰 ? 가격평가 평점산식에 의거 평가 집계 ? 종합집계 ?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적 평가점수와 정성적 평가점수)와 가격 평가점수 합산하여 종합평가서 작성 ? 종합평가서의 평점이 평가표와 일치하는지 확인 ? 평가위원장이 종합평가서의 평가결과 확인 및 서명 ? 평가의결 ?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위 결정 Ⅳ 평 가 방 법 □ 평가항목 및 배점 : 총 100점 ㅇ 기술능력평가 :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ㅇ 입찰가격평가 : 10점(평가산식에 의함) □ 기술능력 평가방법 1) 1차 평가(정량평가) ㅇ 평가기간 :************************* ㅇ 평가내용 : 경영상태, 사업 수행실적, 사업참여 기술인력 및 회사 전문인력 수, 가산점 등 ㅇ 평가방법 : 서류심사를 통한 객관적 평가 ㅇ 평 가 자 : 서울브랜드담당관(발주부서) 2) 2차 평가(정성평가) ㅇ 평 가 일 :*************************************** ㅇ 평가내용 : **************************** ㅇ 평가방법 : PPT를 활용한 입찰업체 발표 후 지표에 대한 주관적 평가 ㅇ 평 가 자 : 제안서 평가위원**** □ 협상대상자 선정 ㅇ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 평가점수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위에 따라 결정 - 동일점수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며, 해당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ㅇ 1순위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으며,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기술제안서 평가를 위한 세부기준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함 Ⅴ 행 정 사 항 □ 심사수당 지급 ******************* *********************************** **************************************** ㅇ 예산과목 : 홍보기획관 서울브랜드담당관,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서울상징물 활용 도시홍보, 사무관리비(201-01) □ 향후일정 *********************************************** **************************************** ******************************************* ************************************ 붙임 : 제안서 평가위원 예비명부 등 관련 자료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3년 서울시정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서울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3636 생산일자 2023-04-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하나 (02-2133-6943) 관리번호 D0000047946921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도시브랜드해외홍보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