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포털 호환성 개선 추진관련 물품 소요 예산 정정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포털 호환성 개선 추진관련 물품 소요 예산 정정 1. 정보시스템담당관-23975호(2022.6.10.)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의 계획에 따라 소요 예산 내역을 정정하고자 합니다. 가. 정정 사유 : 나. 할인율 적용 : 동일 계약번호 합계 5천만원 이상에 2% 할인율 적용 <변경 전> <변경 후> 끝. 주무관 김윤수 시스템혁신팀장 이우종 정보시스템담당관 06/29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24908 ( 2022.06.29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987 /전송 02-2133-1071 / seory2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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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포털 호환성 개선 추진관련 물품 소요 예산 정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24908 생산일자 2022-06-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윤수 (02-2133-2987) 관리번호 D0000045675626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행정포털운영및유지보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