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디지털 안내사의 지하철 역사내 활동 지원 협조 요청 1. 우리부서에서는 디지털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찾아가는 디지털 안내사」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ㅇ 사 업 명 : 찾아가는 디지털 안내사 ㅇ 사업 기간 : ’22. 7. 11.~ ’22.12.31. ㅇ 역 할 - 지하철역, 공원, 산책로, 디지털기기 활용매장(영화관,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현장을 디지털 안내사가 찾아다니며 어르신들의 디지털 관련 애로사항을 해결 ※ 서울시민 안심일자리사업 연계 (디지털전환 분야) ㅇ 인 원 : 100명 2. 이에 디지털 안내사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아래사항을 요청드리니,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라며, 7월 1일(금)한 이메일(everglow21@seoul.go.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찾아가는 디지털 안내사 사업 개요 1부. 2. 찾아가는 디지털 안내사 배치 지하철 역사 현황 1부. 3. 안내데스크 설치 장소 및 비품 현황(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도시철도과장, 서울교통공사사장 주무관 김선화 디지털협력팀장 김은경 스마트도시담당관 06/27 오경희 협조자 시행 스마트도시담당관-23258 ( 2022.06.2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34 /전송 02-2133-1070 / everglow2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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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30043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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