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120다산콜센터의 전화상담 대기시간이 단축될 수 있도록 개선요청 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120다산콜센터는 시·구정 전문 상담기관으로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시간대별 상담수요 분석을 통한 탄력적 인력배치, 오후 상담조 신설을 통한 피크시간대 투입인력 증원, 상담인력(초단시간근무자) 보강 등 대기시간 단축을 위한 다양한 인력운영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시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향후‘보이는 ARS’를 도입을 통해 상담원 연결까지 대기하지 않고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민원을 해결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하여 통화연결 대기시간을 단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안주희 주무관(☎ 02-2133-654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안주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06/15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3664 ( 2023. 6. 1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ahnjh2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13664 생산일자 2023-06-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주희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828295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