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사당역 부정승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사당역 부정승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사당역 바리게이트 미관리에 관한 것으로 판단되며,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운영사인 서울교통공사를 통하여 확인된 내용을 토대로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는 안전한 지하철 이용환경 조성 및 교통약자 이동권 확보를 위해 1~4호선에 설치된 노후화된 수동형 개집표기를 플랩방식의 자동형 개집표기로 개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호선 사당역도 기존 노후화된 개집표기를 철거하고 새로운 장비를 설치하기 위해 사전공사를 진행하였으며 6.15.(목)까지 개량된 개집표기 설치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장비가 설치되기 위해서는 사전공사(바닥공사 등) 후 바닥 대리석의 양생 등의 과정이 필요하여 부득이하게 개집표기 설치 이전 일정기간 차단펜스 등을 설치하여 운영 중에 있으나, 2호선 사당역의 경우 교통약자 이용량이 많아 모든 개소에 차단펜스를 폐쇄형으로 운영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근무 중인 직원이 역사내 설치된 CCTV를 통해 부정승차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있으니 이용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도시교통실 도시철도과 강지훈 주무관(☎ 02-2133-4337), 서울교통공사 전자처 임준기 담당자(☎ 02-6311-985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지훈 도시철도운영팀장 곽동훈 도시철도과장 06/14 김지형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7360 ( 2023. 6. 14.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6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337 /전송 02-768-8897 / ste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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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사당역 부정승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7360 생산일자 2023-06-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지훈 (02-2133-4337) 관리번호 D00000482746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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