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질문양화한강공원내 청소하시는 분이 담배를 피우면서 차량이...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60180122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양화한강원내에서 청소하시는 분이 담배를 피우면서 카트 이동을 하여 산책 등을 하는 시민들이 흡연으로 인한 연기등으로 불편하여 이에대한 시정조치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먼저 양화안내센터 소속 청소 근로자의 쓰레기 운반 전기차 운전중 흡연으로 시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한 부분에 대하여 선생님께 진심으로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선생님께서 민원 제기하신 양화안내센터 소속 청소 근로자에게 대하여는 운전중 흡연을 하지 않도록 흡연금지 교육을 보다 철저히 하였으며, 앞으로는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념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양화안내센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주무관 강태현 양화안내센터장 06/01 김근배 협조자 시행 양화안내센터-2971 ( 2023. 6. 1.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221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3780-0581 /전송 3780-0580 / kang3344@seoul.go.kr / 부분공개(6)
28582692
20230603043007
본청
양화안내센터-2971
D00000481828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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