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공공서비스 예약_테니스장 예약 신청 방법 변경 건의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부공원여가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공공서비스 예약_테니스장 예약 신청 방법 변경 건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523900121)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 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동작구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공공서비스 예약(본인인증 방법 변경 및 예약 확인 방법 허술)에 관하여 문의 주셨습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예약시스템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데, 해당 시스템의 관리 부서가 서울시 타 부서인 정보시스템담당관으로 귀하께서 건의하신 본인 인증 방법 변경을 문의한 결과 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은 “pass 어플”은 구축이 되어 있지 않고, “로봇이 아닙니다”는 구축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만, 본인 인증 방법 변경은 테니스장 운영자와의 협의가 필요한 사항으로 협조 요청 하였습니다. 나. 현재 테니스장 운영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1조,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보라매공원 테니스장 사용 수익허가 특수조건」에 따라 서울시 서부공원여가센터에서 직접하지 않고 사용수익허가를 통하여 민간사업자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운영자에게 전달하였고, 자체 규정 절차대로 신청자와 사용자 확인을 더욱 더 철저히 하겠다는 운영자측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운영자측 대표께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 공감하며 테니스장 이용에 대한 궁금한 점은 운영 사무실에서도 친절히 안내하겠다는 추가 답변도 받았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오현희 주무관(☎02-780-271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오현희 운영팀장 박재규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장 05/30 허생범 협조자 시행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4272 ( 2023. 5. 30. ) 접수 ( ) 우 0724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 http://www.seoul.go.kr 전화 02-780-2710 /전송 02-786-2599 / venus012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공공서비스 예약_테니스장 예약 신청 방법 변경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부공원여가센터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
문서번호 여의도공원관리사무소-4272 생산일자 2023-05-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현희 (02-780-2710) 관리번호 D00000481590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