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기본적으로 생활불편신고 시스템의 목적성을명확히하여야 하고 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기본적으로 생활불편신고 시스템의 목적성을명확히하여야 하고 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스마트불편신고(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522804561)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스마트불편신고 생활불편신고 시스템의 목적성을 명확히 하여야 하고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불편신고의 취지를 명확히 했으면하고, 미흡한점 불편한점에 대한 개선촉구 및 문제점 전달을 위해 내용 전달하는 것으로 목적성을 명확히 하기를 요청 하였습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스마트불편신고시스템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스마트불편신고시스템은 운영목적은 시민들께서 각종 생활불편한사항(생활불편, 주정차위반, 안전신고, 민생사범신고 등)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신고하여 문제를 신속하고 조치 및 개선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앞으로도 서울스마트불편신고시스템 사용에 미흡하거나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기능개선과 유지관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디지털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김재석 주무관(☎ 02-2133-28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김재석 지도서비스팀장 도찬구 공간정보담당관 05/26 代이봉주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6610 ( 2023. 5. 2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공간정보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57 /전송 02-2133-1073 / bluewa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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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기본적으로 생활불편신고 시스템의 목적성을명확히하여야 하고 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디지털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6610 생산일자 2023-05-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재석 (02-2133-2857) 관리번호 D00000481511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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