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구로소방서 소속 구급대원의 불량한 태도에 관한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구 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구로소방서 소속 구급대원의 불량한 태도에 관한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517900017)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구급대원의 불친절한 태도】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요구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급실에 특성상 먼저 전화로서 대기시간이 필요없다고 하여도 언제든지 상황이 바뀔수 있는 상황인데도 구급대원의 이해심이 부족하여 언쟁이 생긴걸로 보여집니다. 그 당시 상황에서 구급대원이 조금더 귀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고 행동 하였다면 이런일이 발생되지 않을 것 같아 아쉬운 마음입니다. 다만 다른 응급환자들을 위해서라도 구급대원이 한 병원에서 장시간 대기할 수는 없는 부분이 있으며 스트레스 상황이 많은 응급실이지만 서로 문의하고 응답하는 과정에서는 상호존중 하는 마음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구로소방서 에서는 전 구급대원을 대상으로 구급대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병원에서 환자분들을 인계할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 간호사 분들과의 언행도 조심해 달라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운영 김정훈(☎02-6981-6261)에게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장 김정훈 구급팀장 代박은영 재난관리과장 05/22 이윤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510 ( 2023. 5. 22.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6261 /전송 02-2618-3109 / kobe1004@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8.4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내용.txt

    비공개 문서

  • 응답소_답변서(23년_5월_17일_고척센터_이대서울병원_구급대원_불친절).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구로소방서 소속 구급대원의 불량한 태도에 관한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510 생산일자 2023-05-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훈 (02-6981-6261) 관리번호 D00000481072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