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구 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구로소방서 소속 구급대원의 불량한 태도에 관한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민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517900017)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구급대원의 불친절한 태도】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요구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급실에 특성상 먼저 전화로서 대기시간이 필요없다고 하여도 언제든지 상황이 바뀔수 있는 상황인데도 구급대원의 이해심이 부족하여 언쟁이 생긴걸로 보여집니다. 그 당시 상황에서 구급대원이 조금더 귀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고 행동 하였다면 이런일이 발생되지 않을 것 같아 아쉬운 마음입니다. 다만 다른 응급환자들을 위해서라도 구급대원이 한 병원에서 장시간 대기할 수는 없는 부분이 있으며 스트레스 상황이 많은 응급실이지만 서로 문의하고 응답하는 과정에서는 상호존중 하는 마음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구로소방서 에서는 전 구급대원을 대상으로 구급대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병원에서 환자분들을 인계할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 간호사 분들과의 언행도 조심해 달라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운영 김정훈(☎02-6981-6261)에게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장 김정훈 구급팀장 代박은영 재난관리과장 05/22 이윤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510 ( 2023. 5. 22.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6261 /전송 02-2618-3109 / kobe1004@seoul.go.kr / 부분공개(6)
28508680
20230524041507
본청
재난관리과-3510
D0000048107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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