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전화 민원응대시 불친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전화 민원응대시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512801250)에 대 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저희 사업소 직원의 전화 민원 응대가 불친절하여 불편하셨다는 민원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시민님께 저희 직원의 불친절한 언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 니다. 전화 민원 응대직원은 서울시에 신규 입사한 직원으로 아직 새내기 공무원으로서 아직 시민에 대한 봉사의식과 소양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담당 팀장으로서 저희 직원은 향후 친절교육과 기타 역량교육을 실시할 예정이고, 이를 통하여 모든 시민에게 친절하고 헌신과 봉사하는 공무원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이 겠습니다. 시민님의 불편해 하시는 마음을 온전히 헤아릴수는 없지만 담당 직원도 본인의 행동에 대하여 많이 가슴아파하고 반성하고 있으니 시민님께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널리 양지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차츰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요금관리2팀장 정풍년 요금과장 05/18 代이대영 협조자 시행 요금과-9976 ( 2023. 5. 18.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891 /전송 02-3146-3939 / dasuhu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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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전화 민원응대시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9976 생산일자 2023-05-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풍년 (02-3146-3891) 관리번호 D00000480909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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