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답변] 무인유료복사기를 열린민원실 앞 설치 등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4월 28일 서면으로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되며,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청 열린민원실은 민원을 신속히 처리하고 민원인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제공하기 위하여 설치된 장소입니다. 이와 같이 민원실의 운영목적에 비추어 볼 때, 영리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민간 인쇄업체와 같이 **************************************************************************하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우리 시 열린민원실에서는 민원신청과 관련한 사안의 복사, 팩스전송 등이 필요한 경우 시민불편이 없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귀하께서열린민원실 방문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지혜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05/09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0784 ( 2023. 5. 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민원담당관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6 /전송 02-768-8845 / jihye0915@seoul.go.kr / 부분공개(6)
28432653
20230511042509
본청
민원담당관-10784
D0000048020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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