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지상식 소화전 누수관련 조치요청에 따른 민원 답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 남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지상식 소화전 누수관련 조치요청에 따른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지상식 소화전 누수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께서 민원을 접수하신 지상식 소화전은 강남소방서에서 관리하는 공설 소화전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강남소방서에서는 2023. 4. 23.(일) 관할 출동대인 강남소방서 개포119안전센터에서 현장점검을 진행하였으며, 소화전 관구에서 누수가 일부 발생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여 즉시 현장조치 하였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강남소방서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반장 이상민 대응총괄팀장 代김종원 재난관리과장 전결 05/01 이희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893 ( 2023. 5. 1.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재난관리과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43 /전송 02-553-3199 / fillabone1@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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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지상식 소화전 누수관련 조치요청에 따른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893 생산일자 2023-05-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민 (02-6981-7443) 관리번호 D00000479654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