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답변]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스마트불편신고앱 잦은 오류로 불편합니다첫사진올리고 다음사진 ...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스마트불편신고앱 잦은 오류로 불편합니다첫사진올리고 다음사진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스마트불편신고(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30422802063)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1. 스마트불편신고 앱에서 첫사진올리고 다음사진 올릴 때 터치가 안되고, 2. 번호판인식 자동입력도 잘 안되며 번호를 잘못 읽어줄때가 있음.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이 올라감에 따라 사진 용량이 커 사진 업로드할 때 다른 화면 터치가 안되므로 업로드 완료되면 화면 터치가 가능합니다. 2. 스마트불편신고 앱에서 자동차 번호판이 가운데 나오도록 줌기능으로 확대하여 차량번호가 잘 보이게 하고, 촬영각도는 45도 이내로 촬영하여 줄 것을 권장드립니다. (스마트불편신고 앱 : 과태료부과요청 탭 내에 예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공간정보담당관 김재석 주무관(☎ 02-2133-28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주무관 김재석 지도서비스팀장 도찬구 공간정보담당관 04/26 서미연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5366 ( 2023. 4. 2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공간정보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57 /전송 02-2133-1073 / blueway@seoul.go.kr / 부분공개(5)
28348424
20230428042007
본청
공간정보담당관-5366
D00000479286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