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120문자신고 접수]○서울시민카드 활용 아쉬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답변] [120문자신고 접수]○서울시민카드 활용 아쉬움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문자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우선 서울시민카드 앱에 대한 관심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서울시민카드 앱을 잘 이용하고 계시기에 앱의 활용에 대한 기대와 아쉬움에 대해 의견을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민카드는 공공도서관, 문화체육시설 등 공공시설의 간편가입 및 시설이용을 위한 통합회원카드 스마트폰 앱 서비스로, 꾸준히 이용시설을 확대하여 왔습니다만, 한정된 앱 기능으로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어 활용에 대한 아쉬움의 의견을 주신 것 같습니다. 서울시민카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만큼 지속적인 앱 이용 편의성과 활용성 증대에 꾸준한 검토와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민카드 앱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행정국 자치행정과 배경애 주무관(☎ 02-2133-5849)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배경애 행정관리팀장 명상희 자치행정과장 04/25 송광남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7276 ( 2023. 4. 2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849 /전송 02-2133-0777 / toru2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120문자신고 접수]○서울시민카드 활용 아쉬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7276 생산일자 2023-04-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배경애 (02-2133-5849) 관리번호 D00000479214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자치 > 자치행정 > 서울시민카드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