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 공사」계약체결 결과 알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중 부 소 방 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 공사」계약체결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15(2023.1.26.)호 「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설치 계획」 나. 재난관리과-2061(2023.4.4.)호 「회현센터 긴급출동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 공사 계약 의뢰」 다. 소방행정과-3906(2023.4.18.)호 「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공사」전자수의시담 계획 보고 2. 「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 공사」계약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가. 계 약 명 : 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 공사 나. 계약금액 **** **** ** *********** ************ ********* 다. 계약일자 : 2023. 4. 21.(금) ※ 착수일: 2023. 4. 27.(목) 라. 공사기간 : 2023. 4. 27.(목) ~ 5. 26.(금) 마. 계약상대자 ○ 상호명 : ******************************** ○ 대표자 : *** ○ 소재지 : ************************************ 바. 예산과목 : 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 / 시설비[401-01] 사. 대금지급 : 완수검사(수) 완료 후 나라장터 및 e호조를 통해 계좌이체 3. 발주부서(재난관리과)에서는 「회현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시스템 노면표지 및 안전표지판 설치 공사」계약과 관련하여 공사검사(수)자를 지정하여 공사검사(수)시 관리에 철저를 기하시고, 그 결과를 소방행정과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공사계약서 1부. 2. 공사계약내역서 1부. 3. 개찰관련서류 각 1부. 4. 계약관련서류 각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반장 김도희 장비회계팀장 이성욱 소방행정과장 04/24 류중무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083 ( 2023. 4. 24. ) 접수 ( ) 우 04612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64, 중부소방서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6981-0021 /전송 02-2238-1806 / super6017@seoul.go.kr / 부분공개(7)
28328544
20230426042508
본청
소방행정과-4083
D00000479126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