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강남수도사업소 CU********1*******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028446574 민원접수번호 1002023015354 수용가명 *** 신청일 2023.04.21. 주소 **************************************************** 신청인 *** 연락처 ************* 업종 일반용(30) 구경 20mm 최초개전일 1979.07.20. 기물번호 *********78 현장방문일 2023.04.20. 17:30 현장출동자 최우석 입회자 ******* 수용가와의관계 본인 급수불편유형 소음(내부배관) 수압/관종 2.1kg/cm² / 스테인레스관 처리결과 D20mm 계량기 확인결과 옥내누수. 민원인에게 설명 후 설비업체 상담 안내함 끝. 주무관 최우석 급수운영팀장 신중선 급수운영과장 04/21 박종일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6367 ( 2023. 4. 21.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s://arisu.seoul.go.kr/ 전화 02-3146-4868 /전송 02-3146-4889 / sgrush072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6367 생산일자 2023-04-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우석 (02-3146-4868) 관리번호 D00000478969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