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수도 누수가 의심됩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수도 누수가 의심됩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 120다산콜 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현장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4월 수도요금 급증에 따른 누수진단을 요청한 사항으로 귀 댁의 거주 건물에 대해 현장 방문하여 누수진단 결과, 수도계량기 별침 회전이 없어 누수발생이 없음으로 확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동 건물 거주자 입회)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중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박현식 주무관(☎ 3146-235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주무관 박현식 현장민원팀장 이강욱 현장민원과장 04/20 양해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5760 ( 2023. 4. 20.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2층 현장민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354 /전송 02-)3146-2389 / sik342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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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국민신문고]수도 누수가 의심됩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5760 생산일자 2023-04-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현식 (02-)3146-2354) 관리번호 D00000478887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