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8*******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 민원접수번호 0992023024002 수용가명 *** 신청일 2023.04.17. 주소 ****************************************************** 신청인 *** 연락처 ************* 업종 일반용(30) 구경 15mm 최초개전일 1962.02.13. 기물번호 *********** 현장방문일 2023.04.18. 17:00 현장출동자 ** 입회자 *** 수용가와의관계 급수불편유형 밸브고장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현장조사 결과 앵글밸브 고장으로 연간단가업체에 작업지시하고자 함. 끝. 주무관 최희 시설관리팀장 代조익승 시설관리과장 04/18 조임남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6964 ( 2023. 4. 18.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630 /전송 02-3146-4639 / milgari2@seoul.go.kr / 부분공개(6)
28286651
20230419045507
본청
시설관리과-6964
D00000478711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