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동부수도사업소 CU********7*******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 민원접수번호 0932023020062 수용가명 *** 신청일 2023.04.17. 주소 ************************************************ 신청인 *** 연락처 ************* 업종 가정용(10) 구경 15mm 최초개전일 1972.11.15. 기물번호 *********75 현장방문일 2023.04.17. 15:00 현장출동자 오선함 입회자 *** 수용가와의관계 급수불편유형 소출수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역지변 철거, 정상출수 끝. 주무관 오선함 현장민원팀장 代신현순 현장민원과장 04/17 윤완호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5932 ( 2023. 4. 17.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454 /전송 02-3146-2679 / osh199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5932 생산일자 2023-04-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선함 (02-3146-2454) 관리번호 D000004785911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