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홍보민원과-3449 결재일자 2023. 4. 14.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홍보민원과장 경영관리부장 이선희 홍승기 04/14 박재희 협조 교육팀장 김정미 2023년 특이민원 응대 관리자 교육 결과 2023. 4. 14. (금) 상수도사업본부 (경영관리부) 2023년 특이민원 응대 관리자 교육 결과 경영관리부장 : 박재희 ☎3146-1101 홍보민원과장 : 홍승기 ☎1210 담당 : 이선희 ☎1214 민원 공무원 역량 강화 지원계획과 관련하여 특이민원 응대를 위한 관리자 역량강화 교육을 추진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 추진근거 ㅇ 민원 공무원 역량강화 지원계획(홍보민원과-2315, '23. 3. 16.) □ 교육개요 ㅇ 교육일시 : 2023. 4. 14.(금) 14:00 ~ 16:00 ㅇ 교육장소 : 상수도사업본부 5층 교육장 ㅇ 교육인원 : 수도사업소 행정관리팀장 및 민원총괄팀장 총 16명 중 14명 참석 ㅇ 교육비 : 무료(서울시 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호센터 지원) **************************** □ 교육결과 ㅇ 교육내용 ? 감정노동의 범위 및 감정노동자 보호 필요성 ? 보호 정책법 및 보호 매뉴얼 작성 필요성 ? 고객 유형별 대응 방법 ? 악강성 민원에 대한 관리자 역할 ******** ㅇ 설문결과 ? 만족도 : 4.2점(5점 만점) ? 학습내용 효과적 구성 4.3 , ? 학습내용 직무 도움 4.2 ? 강사 강의내용 만족도 4.2 , ? 강사 강의 스킬 4.1 ? 기타의견 : 직원대상 직접 방문 교육 요청, 우리 실정에 맞는 교육요청, 바쁜 시간에 집합교육 지양, 관리자 교육은 필수적임 □ 행정사항 ㅇ 교육참석자 직장교육 2시간 인정(인력개발과) ㅇ 학습관리시스템 학습시간 입력(홍보민원과) 붙임 1. 민원공무원 역량 강화 지원계획 1부 2. 설문결과 및 참석자 명단 각 1부. 끝.
28267755
20230415043007
본청
홍보민원과-3449
D00000478475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