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4367 결재일자 2023. 4. 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이민기 홍영전 04/13 정미선 협조 주무관 김영일 주무관 양은영 공기청정기(살균기) 임차 계획 2023. 4.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공기청정기(살균기) 임차 계획 우리 정수센터 사무실 공기질 개선 및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기청정기(살균기)를 임차(렌탈)하고자 함 Ⅰ 추진배경 추진근거 ㅇ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공기청정기(살균기) 설치 필요 ㅇ 고용노동부고시 제2020-45호『사무실 공기관리 지침』제2조 ㅇ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공기질 개선장비 설치(임차) 계획(총무과-4418(2023.3.20.)) Ⅱ 설치계획 설치개요 ㅇ 물 품 명 : 공기청정기(살균기) ㅇ 설치방법 : 임차(렌탈) 업체와 약정 체결 ※ 임차(렌탈) 사유 : 초기 구매비용 절감, 정기적 소모품 교체 및 유지관리 가능 ㅇ 설치장소 : 각 사무실(행정관리과, 정수시설과, 정수과 등 10개소) ㅇ 설치대수 : 10대 임차(렌탈) 계약 개요 ㅇ 계약업체 : ****** ㅇ 계약사유 : *************************** ㅇ 임차(렌탈)기간 : *********************** ㅇ 임차(렌탈)요금 : ***************************** 공기청정기(살균기) 규격 및 임차 조건 ********** *********************** ************************************** ********************************** ********************************** ****** ******************* *********************************** **************************** ㅇ 지급방법 : 매월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ㅇ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임차료 ※ 2023. 3. 20. 예산 재배정(3,200천원/8개월분) 완료 행정사항 ㅇ 공기청정기(살균기) 임차 계약서 체결 ㅇ 각 부서는 공기청정기(살균기) 설치 위치 선정 Ⅲ 추 진 효 과 공기청정기(살균기) 설치하여 사무실 공기질 개선 실내공기질 개선을 통해 쾌적한 근무 환경 조성에 기여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3부). 3. 제품설명서 1부. 끝.
28254503
20230414043007
본청
행정관리과-4367
D000004784220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