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 사용 중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 120다산콜 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20230330815335)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스마트 불편신고 앱 사용중 통신장애시에도 민원 접수 중 저장기능(자동저장기능 포함)으로의 개선과 네트워크 오류 시 초기값으로 인터넷 환경 개선되면 앱에서 신고가 계속 진행이 될수 있도록 개선 요청을 하였습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민원 접수 중 자동 저장기능은 신고장소에 대한 신고자의 정확한 위치와 시간을 확인해야 하며 허위신고 방지를 위한 현장 신고장소에서 신고 접수가 가능하며 개선 검토는 하겠으나 시일이 오래 걸리수 있다는 점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② 네트워크 오류 시 초기값으로 인터넷 환경 개선 이후에도 오류로 인식되는 이러한 현상은 대부분의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나는 현상으로 불편하시더라도 사용중인 앱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디지털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김재석 주무관(☎ 02-2133-28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김재석 지도서비스팀장 도찬구 공간정보담당관 04/05 서미연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4264 ( 2023. 4. 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공간정보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57 /전송 02-2133-1073 / bluewa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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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407044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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