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5호서식】 인쇄물계약 심사요청서 시 행 요금제도과-3527 시행일자 2023. 3. 31.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요금관리부장 결 재 전태분 이창훈 03/31 안병희 협 조 건 명 수도요금전자고지 안내문 인쇄제작 및 납품 요청기관 상수도사업본부 요금제도과 산출금액 구매예정일 2023. 4. 13.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예정원가 작성자 ? 담당부서 : 요금제도과 ? 작 성 자 : 전태분(전화번호 : 3146-1183) 예산내역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수도요금 전자고지 안내문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수도요금 부과징수, 사무관리비(수도요금부과징수) ?인쇄물 내역 1. 규 격 : A4 절(210㎜×297㎜) 2. 수 량 : 2,077,000장 3. 면 수 : 1면 4. 용지종류 : 아트지(100g) 5. 인쇄색도 : 단면 4도 6. 제본종류 : 제본 무 A4 재단 7. 특수사양 : - 8. 기 타 : 후가공비용(3단접지), 박스포장 및 배송비 추가 ? 첨부서류 1.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사양서 또는 과업지시서 1부 3. 기획편집료 지출 또는 지출예정 시에는 내역서 4. 그 밖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 품 명 : 수도요금 전자고지 안내문 인쇄제작 및 납품 ? 산출근거 (단위 : 원) 구 분 산출금액 산 출 근 거 비 고 이 하 여 백 ※ 경인쇄의 경우 “인쇄비란”에 산출근거와 산출금액을 표기하고, 산출금액에 부가세만 가산적용. 산출자 전태분 (인) 확인자 요금제도과장 이창훈 (인)
28164652
20230404052507
본청
요금제도과-3527
D00000477239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