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76 결재일자 2023. 1. 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강이랑 김현정 01/03 강준령 협조 브랜드관리팀장 곽금영 서울 대표 신규 브랜드 현장 선호도조사 실시계획 2023. 1. 서울브랜드담당관 (브랜드기획팀) 서울 대표 신규 브랜드 현장 선호도조사 실시계획 서울 대표 신규 브랜드 개발을 위한 시민 선호도 조사를 현장에서 실시하여 많은 시민이 개발에 참여코자 함 Ⅰ 추진개요 □ 추진근거 ㅇ 서울 대표 신규브랜드 개발 계획(도시브랜드담당관-23171, ’22.8.1.) □ 사업개요 ㅇ 사 업 명 : 서울 대표 신규 브랜드 현장 선호도 조사 용역 ㅇ 사업기간 : ’23.1. ~ 2. ㅇ 사업내용 - 시 주요 정책 현장 및 행사장, 다중이용시설 등에 선호도 조사를 위한 시설물 설치?운영 - 브랜드 후보(안)에 대한 시민 의견 접수 및 시 제작 기념품 배포 - 시민 의견 접수 결과 자료 정리 및 제출(액셀 및 한글) ㅇ 소요예산: - 예산과목: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서울 상징물 연계 마케팅 사무관리비(201-01) ㅇ 추진방법: 수의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ㅇ 추진업체: Ⅱ 세부 추진내용 □ 시 주요 시설 현장 및 다중이용시설 내 접수처 설치?운영 ㅇ 시 주요 정책 현장 및 행사장에 접수처 설치?운영 - 청계천, 광화문광장, DDP, 서울 키즈카페 등 주요 정책 현장 - 한강공원 눈썰매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등 서울 겨울 축제 현장 ㅇ 설 연휴 유동인구를 고려하여 주요역사와 터미널 등에 운영 - 서울역, 용산역, 사당역, 고속터미널 등 설 연휴 집중 운영 ㅇ 홍보 배너, 테이블 및 설문지 등 제작하여 시민의견 접수 - 부스 참여자 대상으로 서울 상징물 홍보 및 제작 홍보물(해치 펜 등) 배포 □ 현장 시민 의견 수렴 및 결과 정리 ㅇ 신규 브랜드 슬로건 4개에 대한 시민 선호도 접수 ① ② ③ ④ ※ 서면으로 접수받거나 온라인 참여토록 안내 ㅇ 시민 의견 접수 결과 자료 정리 및 제출 - 시민 의견 접수 결과 자료 정리(엑셀, 한글 파일) 및 제출 - 현장 운영 결과(방문자 수, 홍보물 배포 수, 현장 사진 등) Ⅲ 추진일정 ㅇ 계약의뢰(재무과) : ’23. 1. 3.(화) ㅇ 착수보고 : ’23. 1. 4.(수) ㅇ 부스 설치ㆍ운영 : ’23. 1. 5.(목) ~ 1. 27.(금) ㅇ 결과보고서 제출 : ’23. 1. 31.(화) (예정) 붙임 과업지시서 1부. 끝.
28143272
20230331090508
본청
서울브랜드담당관-76
D00000471097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