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120 다산 콜센터를 통해 신고한 건에 대한 처리결과 확인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120 다산 콜센터를 통해 신고한 건에 대한 처리결과 확인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항상 좋은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 120 문자신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내용은 "안전신문고 앱으로 120 다산 콜센터 신고 내역에 대한 확인 가능 여부"와 "120 다산 콜센터를 통해 신고한 건에 대한 처리결과 확인"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안전신문고와 120 다산 콜센터는 소관이 각각 행정안전부, 서울시로 다르게 운영되고 있어 신고내역 합산은 어려운 점을 알려드립니다. 안전신문고에서는 안전신문고로 접수된 내역만 확인이 가능하므로 추후 안전신문고 앱에서 접수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시면 안전신문고로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귀하의 120 다산콜센터 신고건에 대한 조치결과 또는 조치건수를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접수기간을 명시(예시 : 2022.11.1~2023.3.1.)하여 정보공개청구를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안전총괄실 안전지원과 임채선 주무관(☎ 2133-854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임채선 사회안전팀장 엄삼용 안전지원과장 03/28 안형준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4469 ( 2023. 3. 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0층 안전지원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8540 /전송 02-768-8944 / 2023022811003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120 다산 콜센터를 통해 신고한 건에 대한 처리결과 확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안전총괄실 안전총괄관 안전지원과
문서번호 안전지원과-4469 생산일자 2023-03-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채선 (02-2133-8540) 관리번호 D00000476959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