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응답소, 직원의 불편한 답변에 대한 민원)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제출하신“직원의 통화내용에 대한 불편 민원”****************에 대해 먼저 직원의 불친절한 민원응대로 마음 상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2. 우리 시에서는 시민만족 행정을 위하여 직원 친절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대다수의 직원들이 친절행정 추진에 노력하고 있으나, 귀하께서 '23.2.27일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중에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민원이 발생된 것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향후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민원응대 태도,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도록 하겠으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렸던 점에 대해 거듭 사과드리며 위 답변과 관련하여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공동주택상담실(02-2133-7127~7129)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양숙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3/28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5627 ( 2023. 3. 28. ) 접수 ( ) 우 04524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2청사 13층, 공동주택지원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292 /전송 02-2133-0755 / leesame@seoul.go.kr / 부분공개(6)
28133034
20230330044508
본청
공동주택지원과-5627
D0000047696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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