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응답소, 직원의 불편한 답변에 대한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응답소, 직원의 불편한 답변에 대한 민원)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제출하신“직원의 통화내용에 대한 불편 민원”****************에 대해 먼저 직원의 불친절한 민원응대로 마음 상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2. 우리 시에서는 시민만족 행정을 위하여 직원 친절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대다수의 직원들이 친절행정 추진에 노력하고 있으나, 귀하께서 '23.2.27일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중에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민원이 발생된 것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향후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민원응대 태도,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도록 하겠으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렸던 점에 대해 거듭 사과드리며 위 답변과 관련하여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공동주택상담실(02-2133-7127~7129)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양숙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3/28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5627 ( 2023. 3. 28. ) 접수 ( ) 우 04524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2청사 13층, 공동주택지원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292 /전송 02-2133-0755 / leesame@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회신(응답소, 직원의 불편한 답변에 대한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공급기획관 공동주택지원과
문서번호 공동주택지원과-5627 생산일자 2023-03-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양숙 (02-2133-7292) 관리번호 D00000476961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