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 서식>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 부서운영비 지급(사무실 민원접대용 물품 구매)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전화: 02-3146-4842 전송: 02-3146-4885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급수운영팀장 급수운영과장 문서번호 : 급수운영과-4900 안지연 신중선 03/28 시행일자 : 2023.3. 부분공개(6) 代신중선 제 목 : 부서운영비 지급(사무실 민원접대용 물품 구매) 협조 우리부서 민원접대용 물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 하고자 합니다. 1. 지급금액 : ******************* 2. 사용일자 : ************** 3. 업 체 명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도곡2점(강남구 도곡2동) 4. 지급내역 : 사무실 다과류 등 부서운영 물품 구입 5. 지급방법 : 채주청구에 의거 카드결제 후 이뱅킹이용결제계좌로 입금처리********************* 6.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배급수비, 업무추진비, 부서운영업무추진비 붙임 1. 신용카드매출전표(구매 물품내역 포함)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 **********************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23.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목 : 부서운영비 지급(사무실 민원접대용 물품 구매) 지 급 발 의 인 ********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 *************** ******************* ************* **************** ************* ****************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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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29050008
본청
급수운영과-4900
D0000047692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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