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서울지하철 디자인 가이드라인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국민신문고]서울지하철 디자인 가이드라인 민원 ***님, 안녕하세요. 서울시 디자인 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배경색을 기와진회색에서 변경한 부분과 정보 사이의 여백의 문제점으로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올해 지하철 역사 내 현장 시범 테스트 및 분야별 전문가 그룹의 자문을 거친 후 최종 확정하여 적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바닥 안내사인에 대해 말씀해주신 문제점에 대해서는 저희도 인지하는 부분으로, 설치장소, 부착방식 등 서울교통공사와 논의 후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23년에도 지하철 안내시스템 개선을 위한 <읽기 쉬운 디자인도시 서울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귀하께서 주신 의견들을 충분히 검토하여 보다 나은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지애 공공디자인진흥팀장 권은선 디자인정책담당관 03/27 이창현 협조자 시행 디자인정책담당관-3586 ( 2023. 3. 2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194 /전송 02-768-8815 / parkjia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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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국민신문고]서울지하철 디자인 가이드라인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디자인정책관 디자인정책담당관
문서번호 디자인정책담당관-3586 생산일자 2023-03-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애 (02-2133-2194) 관리번호 D000004768261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