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부서별 보유 법인카드 정비 실시 알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성 동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부서별 보유 법인카드 정비 실시 알림 1. 본부 소방행정과-6933(2023.3.15.)호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에서는 보유한 법인카드를 전수조사하여 분실 등으로 관리되지 않은 법인카드를 새롭게 정비하여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3. 3. 16.(목) ~ 3. 27.(월) / 2주간 나. 점검대상 : 부서 별 발급 법인카드 전체 ※(붙임2) 발급현황 참조 다. 점검방법 1) 부서별 점검반이 점검 후 조치결과를 지출원(행정과장)에게 통보 2) 관서별 점검총괄반(지출원)이 최종 점검 후 본부 소방행정과로 결과 보고 라. 점검반 편성 구 분 부서별 점검반 반 장 각 부서 일상경비출납원 반 원 각 부서 일상경비 담당 마. 정비방법 1) (붙임1) 서울시 법인카드 발행현황-사용카드 중 불필요한 카드 해지 후 (붙임2) 서식으로 결과보고 2) (붙임1) 서울시 법인카드 발행현황-해지대상카드 중 보유 필요한 경우 사유 기재하여 (붙임2) 서식으로 결과보고 → 해지대상카드(13개월 이상 미사용카드)는 현재 사용불가하며 본청 재무과에서 일괄 해지 예정('23.3.31.) - 예방과 대상카드 1개 → 부서별 법인카드 2개 보유(과장, 일상경비담당)가 원칙으로, 해지대상 카드가 이에 해당한다면 사유 기재하여 결과보고(해지 제외 예정) 3. 행정사항 - 전 부서 일상경비 출납원은 법인카드 정비 후 지출원(행정과장)에게 결과보고 - 소방행정과로 결과보고 공문 발송 ※ 기한 : 3.27.(월) 붙임 1. 서울시 법인카드 발급현황 1부. 2. 서울시 법인카드(사용카드) 점검 결과보고 양식 1부. 3. 법인카드 해지 관련 업무처리 매뉴얼 1부. 4. 서울시 법인카드 정비 계획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성수119안전센터장, 왕십리119안전센터장, 금호119안전센터장 반장 황지영 장비회계팀장 김용섭 소방행정과장 03/23 김묘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982 ( 2023. 3. 23.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4층 소방행정과(행당동) / https://fire.seoul.go.kr 전화 02-2622-1623 /전송 02-2622-1619 / suppose1@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시 부서별 보유 법인카드 정비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동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982 생산일자 2023-03-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지영 (02-2622-1623) 관리번호 D00000476614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