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추진 계획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746 결재일자 2023. 3.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임 장비회계팀장 소방행정과장 소방서장 신건혁 양길남 윤진욱 03/22 정교철 협 조 예방과장 전다영 현장대응단장 정진혁 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추진 계획 - 민원인의 접근성과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 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2023. 03. 22. (수) 강 서 소 방 서 (소방행정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일반사항 정책일반 ◆ 제반 법규와 실태, 실제 현장의 의견 등을 검토하였습니까? (법령, 규칙, 통계·빅데이터, 시민의견 등) ■ □ ◆ 정책(사업) 집행의 직·간접적 영향 및 효과성을 분석하였습니까?(갈등, 약자, 일자리, 안전, 탄소 감축 등) ※ 약자 : 하단 세부 검토항목 점검 ■ □ ◆ 정책·계획·전시물·홍보물 등이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검토하였습니까? ■ □ ◆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 표현 대신 바른 우리말을 사용하였습니까? ■ □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경제·사회·환경 등) ■ □ 약자와의 동행 목적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가? ■ □ ◆ 주거, 생계, 의료, 교육, 기타 분야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 □ 주거/생계/의료/교육/기타 ◆ 단순지원 사업과 사다리지원 사업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는가? (단순 : 어려움 즉시 개선 / 사다리 : 계층 상향 또는 안정 유도) ■ □ 단순지원/ 사다리지원 ◆ 경제적으로 취약한 약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하였는가? ■ □ 계획수립 ◆ 사업 대상자가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성하였는가? ■ □ 집행·홍보 ◆ 집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역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을 고려하였는가?(‘약자’ 낙인효과, 역차별 등) ■ □ ◆ 사업 대상자에게 적절한 홍보 수단을 채택하였는가? ■ □ 평가·환류 ◆ 사업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산출, 과정, 성과 등)는 마련하였는가? 아닐 경우,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대체·보완 수단이 존재하는가? ■ □ - 민원인의 접근성과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 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노후화된 민원실 내부를 개선하여 시민들의 접근성 및 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여 대시민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자 함. Ⅰ 관련 근거 ㅇ 서울시 소방행정과-1209(2023.01.13.)호「2023회계연도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예산배정 내역 알림」 ㅇ 서울시 소방행정과-629(2023.01.19.)호「2023년 청사 시설물 유지보수 기본계획」 Ⅱ 사업 개요 ㅇ 사 업 명: 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ㅇ 사업기간: ***************************** ㅇ 배정예산: *************************** ㅇ 사업대상: 본서 민원실 및 현장대응단 사무실 ㅇ 사업내용 - 민원 창구 간 칸막이(민원인의 개인정보보호) /대기 의자 설치 - 민원 창구 추가 설치(업무 효율성 증가) - 공사 중 민원실 사용 불가에 따라 소회의실에 임시 민원실 설치 - 현장대응단 사무실 조명 설치 및 냉·난방기(지휘팀) 이설 ㅇ 민원실 현황 ㅇ 민원실 시안 Ⅲ 추진 계획 계획 수립 발 주 착공 및 준공 검수 및 대금지급 ********** *************** *************** *************** □ 총 기초금액: ************************** ㅇ 소요예산: ********************* 통계목 금액(천원) 세부내역 합계 ****** 시설비 - 재료비 ******** - 노무비 ******** - 경비 ******* - 기타 ******* - 부가세 ******* □ 공 사 명: 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ㅇ 공사범위: 본서 민원실, 현장대응단 사무실 ㅇ 계약방법: 1인견적 수의계약 ㅇ 계약업체 - 상호 및 대표자: ************ - 소재지: ***************************************** ※ 사업자등록번호: ************ ㅇ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 - 지방계약법 제9조(계약의 방법)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시방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계약 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6.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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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발주) (1) (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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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발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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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서 민원실 등 근무환경개선 공사 추진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746 생산일자 2023-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건혁 (02-6981-5131) 관리번호 D0000047649790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소방예산관리 > 소방예산편성및집행 > 소방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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