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께서 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요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께서는 수도사업소 직원의 전화민원 응대가 매우 불친절하였음으로 해당 직원에 대한 관리를 요청한다는 민원을 주셨습니다. 먼저 전화민원 응대시 ***** 불편과 불쾌감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주의 조치와 친절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추후 동일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하겠으니, 해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전화통화시 불편함과 불쾌감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박선조(☎02-3146-3800)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에 유의하시고, ****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선조 민원총괄팀장 권상훈 행정지원과장 03/07 이영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377 ( 2023. 3. 7.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25 /전송 02-3146-3877 / sunpark@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4377 생산일자 2023-03-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선조 (02-3146-3825) 관리번호 D00000475364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