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 서식>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전화: 02-3146-1182 전송: 02-3146-1209 요금제도과 부 장 안병희 과 장 이창훈 담당자 김마태 kimseoul@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요금관리부장 문서번호 : 요금제도과-2324 김마태 이창훈 03/03 시행일자 : 2023. 3. 3. 안병희 제 목 : 요금관리부 사무실 인쇄용지 구매 협조 예산과목 일반관리비(기본경비), 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요금관리부 사무실 인쇄용지를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건 명 : 요금관리부 사무실 인쇄용지 구매 ○일 시 : 2023. 2. 28. (화) 13:16 ○지급금액 : ******************* ○산출내역 : 붙임문서 참조 ○구 입 처 : 조은아이티주식회사(성동구 연무장5가길 25) ○지급방법 : 신용카드 결제 사용 후 결제계좌에 입금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붙임 2. 영수증 1부(따로붙임). 붙임 3. 물품검사(수)조서 1부(따로붙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과 장 분임재무관 2023.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 목 : 요금관리부 사무실 인쇄용지 구매 지 급 발 의 인 *********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 ********* *** **** ************** *************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별지 제35호의 2 서식>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복사용지) 1부.
27961006
20230304054508
본청
요금제도과-2324
D0000047512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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