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강서수도사업소 CU********3*******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034580861 민원접수번호 0972023013523 수용가명 *** *** *********** 주소 ************************************************************ 신청인 *** *** ************* 업종 ******* ** **** 최초개전일 *********** **** *********** 현장방문일 ***************** ***** *** 입회자 *** ******* ** 급수불편유형 *** ***** ******** 처리결과 민원인부재, 역지변내부부속 철거 끝. 주무관 김민서 시설운영팀장 代박성자 시설관리과장 03/03 유명은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3949 ( 2023. 3. 3.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강서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998 /전송 02-3146-4039 / rlaalstj624@seoul.go.kr / 부분공개(6)
27960784
20230304054508
본청
시설관리과-3949
D00000475117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HWPX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문서 정보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문서번호 시설관리과-3949 생산일자 2023-03-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민서 (02-3146-3998) 관리번호 D000004751179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
관련문서 등록일 : 2014-12-08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등록일 : 2020-12-09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등록일 : 2017-02-08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등록일 : 2021-10-06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