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팀-2137 결재일자 2023. 2.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광암아리수정수센터소장 직무대리 석원회 김경화 02/22 강승곤 전자복사기 교체계획 2023. 02. 22. (수) 광암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팀) 사무실 전자복사기 교체계획 광암정수센터 2층 사무실 전자복사기의 내구연한이 경과되어 교체 및 직원근무환경 개선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사용부서 업체명 모델명 제조년월 2층 사무실 교세라코리아(주) TASKalfa 4500iG 2013. 04. Ⅰ 추진 근거 □ 현황 □ 문제점 내구연한이 경과되었고 대량 복사로 인한 기기의 노후화로 인해 인쇄품질이 저하되어 잦은 소음과 고장으로 직원들의 불편을 야기 ※ 전자복사기의 내용연수 6년(조달청고시 제208-14호) Ⅱ 구매 계획 □ 구매업체 :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주) □ 구매물품 : 전자복사기 1대 □ 소요예산 : 금8,267,980원(금팔백이십육만칠천구백팔십원) ㅇ 조달수수료 : 39,980원(수수료율 0.54%, 2023년 1분기 조달요청 시 수수료의 10%감경),98039980 ※조달청 고시에 의함 □ 구매방법 : 제3자 단가계약 □ 납품기한 : 30일(납품요구일로부터) □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사용부서 업체명 모델명 물품식별번호 2층 사무실 교세라코리아(주) TASKalfa 5054ciG 24596485 자산 및 물품취득비(행정정보시스템구축) Ⅲ 구매품목 세부사항 Ⅳ 행정 사항 ㅇ 교체대상 복사기는 2023년 3월 관리전환 소요조회 후 「서울특별시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조례」등 관련 절차에 의거 불용처리 ㅇ 신규 복사기는 계약업체 사용장소 설치 완료 후 납품검사 ㅇ 납품검사 완료 후 물품관리시스템상 전산등록 붙임 1. 물품매입 품의요구서 1부. 2. 물품설명서(전자복사기) 1부. 3.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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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23054508
본청
행정관리팀-2137
D000004744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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