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광 진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소방관서 전산사무 민원 절차 및 FAQ 안내 1. 서울시 안전지원과-3511(2023.2.21)호 "소방관서 전산사무 민원 절차 및 FAQ 안내" 관련됩니다. 2. 소방관서 전산사무 폐지로 인하여 관련업무 혼선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붙임과 같이 민원 절차 및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FAQ)을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목 적: 소방서 전산관련 업무 혼선 발생 및 본부 정보화팀 민원전화 최소화 나. 내 용: 전산사무 1·2차 문의처 및 다기능 사무기기 등 26개 FAQ 안내 우리서 전산사무 업무는 현상태 유지(소방교 조법재) 붙임 1. 소방관서 전산사무 민원 절차 안내도 1부. 2. 전산사무 민원 FAQ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능동119안전센터장, 중곡119안전센터장 반장 조법재 장비회계팀장 박종태 소방행정과장 02/22 조성만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673 ( 2023. 2. 22.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4층 행정과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02-6981-67 /전송 02-0822-0141 / cross119@seoul.go.kr / 부분공개(5)
27901051
20230223054508
본청
소방행정과-1673
D00000474432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