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119구급대원의 대한 민원 요청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은 평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119구급대원의 대한 민원 요청관련 <민원요지> 안녕하십니까? 은평소방서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119구급대원의 현장활동 과정에서의 활동을 지적하는 내용 등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과 처리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현장활동 과정에서 환자상태 파악 및 친절도가 미숙한 점에 대해 환자와 마찰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구급활동시 질 높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 「119구급대원 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에 따라 현장응급처치, 이송대상기관 선정 및 결정에 관하여 환자에게 설명하고 고지하는 교육을 하였으며 앞으로 구급대원의 질 높은 현장대응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민원인님의 의견과 충고 깊이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부단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좌경호 구급팀장 이재원 재난관리과장 02/21 代유재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79 ( 2023. 2. 21.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61 /전송 02-2187-8211 / jkh012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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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119구급대원의 대한 민원 요청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079 생산일자 2023-0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좌경호 (02-6981-6061) 관리번호 D00000474332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