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은 평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119구급대원의 대한 민원 요청관련 <민원요지> 안녕하십니까? 은평소방서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119구급대원의 현장활동 과정에서의 활동을 지적하는 내용 등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과 처리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현장활동 과정에서 환자상태 파악 및 친절도가 미숙한 점에 대해 환자와 마찰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구급활동시 질 높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 「119구급대원 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에 따라 현장응급처치, 이송대상기관 선정 및 결정에 관하여 환자에게 설명하고 고지하는 교육을 하였으며 앞으로 구급대원의 질 높은 현장대응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 민원인님의 의견과 충고 깊이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부단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좌경호 구급팀장 이재원 재난관리과장 02/21 代유재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79 ( 2023. 2. 21.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61 /전송 02-2187-8211 / jkh0124@seoul.go.kr / 부분공개(6)
27895569
20230222051508
본청
재난관리과-1079
D0000047433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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