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842 보존기간 결재일자 2023. 2. 2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권란연 김덕기 02/21 최광운 행정지원과 물품 구매 계획 2023. 2.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행정지원과 물품 구매 계획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의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한 물품을 구매하여 사무환경 개선 및 직원 만족도 향상에 노력하고자 함 □ 추진배경 ㅇ 노후된 물품의 교체를 통한 업무추진 능률 향상 및 사무환경 개선 ㅇ 직원 복지 향상으로 업무 능률성 및 근무 의욕 고취 □ 구매개요 ㅇ 텔레비전 : 2대 - 소장실 예 시 품 명 규격 업체명 단가(원) ※ 스탠드형 거치대 39,000원, 조달수수료 3,290원 별도 - 행정지원과 예 시 품 명 규격 업체명 단가(원) ※ 벽걸이형 거치대 50,000원, 조달수수료 6,170원 별도 ㅇ (민원소통방) 냉장고 : 1대 예 시 품 명 규격 업체명 단가 □ 소요예산 : ㅇ 예산과목 :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확충및환경개선). ㅇ 구매방법 - 냉 장 고 : 온라인 최저가 비교견적 및 구매 - 텔레비전 :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조달구매 □ 행정사항 ㅇ 검사(검수) 완료 후 물품관리시스템 전산 등록. 끝.
27895289
20230222051508
본청
행정지원과-2842
D00000474310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