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864 보존기간 결재일자 2023. 2. 2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권란연 김덕기 02/21 최광운 행정지원과 사무용가구 조달구매 계획 2023. 2.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행정지원과 사무용가구 조달구매 계획 행정지원과 노후된 사무용 가구를 구매·교체하여 업무 효율 증대 및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자 함 □ 구매목적 ㅇ 노후 사무용 의자 교체 - 등받이 파손, 높이조절 고장 등 노후화로 업무추진 시 불편 ㅇ 회의실 탁자 추가 구매 - 교육, 회의 등 추진 시 인원수 대비 부족한 회의실 탁자 추가 구매 □ 구매개요 ㅇ 의자 : 12개 구 매 내 역 물품명 사무용 의자 단 가 290,000원 조달수수료 16,910원 별도 수 량 12개 규 격 작업용의자, 공간퍼니처, GD-2315, 640×570×1150mm ㅇ 회의실 탁자 : 2개 구 매 내 역 물품명 수강용 탁자 단 가 280,000원 조달수수료 2,720원 별도 수 량 2개 규 격 수강용탁자, 한솔스틸, D4P-1450, 1400×555×720mm, 2인용 □ 소요예산 : 금4,059,630원(금사백오만구천육백삼십원) ㅇ 예산과목 :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확충및환경개선). - 품대 4,060,000원, 조달수수료 19,630원 ㅇ 구매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조달구매 □ 행정사항 ㅇ 검사(검수) 완료 후 물품관리시스템 전산 등록. 끝
27889893
20230222051508
본청
행정지원과-2864
D00000474375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