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2071 결재일자 2023. 2. 17.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정수연 최재욱 02/17 김상동 협 조 주무관 변민용 공무직 휴게실 집기류 구매계획 2023. 2.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공무직 휴게실 집기류 구매계획 암사아리수정수센터 공무직 및 노조사무실 휴게공간내 필요한 물품을 구매설치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1 추진배경 내구연한 경과되고 수리가 불가한 에어컨 교체가 시급 공무직들의 사기진작 및 근무만족도 향상을 위해 공기청정기 등 설치 2 구매개요 교대대상 품 목 물품번호 규격 취득일자 사용장소 ※ 2023년 현재 내구연한 경과 구매품목 품 목 수량 식별번호 규격 금액 (수수료포함) 사용장소 계 2,514,870 ※ 냉장고는 별도 구매 추진(조달청 나라장터에는 현재 소형만 등록중) 구매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및 인터넷쇼핑몰 가격비교 후 구매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및물품취득비 3 추진일정 구매발주 : 2023. 03. 03.(금) 납품및검수 : 2023. 03. 23.(목) 4 행정사항 기존 에어컨 불용품 소요조회 거쳐 SR센터 무상양여 물품 검수후 물품관리시스템 등록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비교견적서. 1부. 3. 조달청 나라장터 물품상세정보 1부.끝.
27872413
20230218053008
본청
행정관리과-2071
D00000474124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