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120다산콜재단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120다산콜센터는 ’07년 시정 전문 상담기관으로 처음 개소되었으며, ’09년 시·구 통합콜센터로 확대되었습니다. 시·구 통합콜센터 운영 전에는 구청 대표번호 전화시 평일 주간(09시~18시) 구청 민원과에 배치된 직원을 통해 부서 전화연결 등 간단한 안내만 받으실 수 있었으나, 현재는 365일 24시간 120다산콜재단의 구정 전문상담사를 통해 행정상담과 민원접수, 담당부서 전화연결(번호안내) 등이 가능하며, 해당구청 업무 외 타 자치구, 시정 관련 문의도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서울시 민원담당관 안주희 주무관(☎02-2133-654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안주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직무대리 02/15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3954 ( 2023. 2. 1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ahnjh28@seoul.go.kr / 부분공개(5,6)
27861514
20230217061508
본청
민원담당관-3954
D00000473905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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