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공무원 및 120 상담원에 대한 칭찬게시판 신설 제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공무원 및 120 상담원에 대한 칭찬게시판 신설 제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재단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공무원 및 120다산콜 상담사 칭찬게시판 신설 요청"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절하고 적극적인 직원을 칭찬하고자 하는 귀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우선 공무원 칭찬의 경우 서울시에서는 '칭찬합시다'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게시판을 통해 매월 시민으로부터 칭찬받은 민원공무원을 선정하여 얼굴을 새긴 상패와 상품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민원처리과정에서 칭찬하고 싶은 직원이 있으시면 '칭찬합시다' 게시판과 더불어 만족도 조사도 적극 참여부탁드립니다. 민원답변 하단의 만족도 조사 링크를 통해서도 '칭찬합시다' 게시판으로 접속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주소: https://www.seoul.go.kr/freeboard/praiseboard.do#list/1) 아래는 120다산콜 상담사 칭찬게시판 신설 요청에 대한 120다산콜재단의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120다산콜재단입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접수번호 ) 중 상담사 칭찬 코너 신설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상담사 칭찬의 경우 120다산콜재단의 모든 상담채널(전화, 문자, 챗봇, 스마트불편신고)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이러한 상담채널을 통해 다른 민원을 접수하시는 것처럼 상담사 칭찬을 접수하시면 해당 칭찬 내용이 응답소 시스템을 통해 120다산콜재단으로 송부되고 칭찬내용을 확인 후 관련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120다산콜재단 상담직원 칭찬의 경우 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를(120다산콜재단 홈페이지 > 소통광장 > 고마워요 120)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함을 답변 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민원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2133-7861), 120다산콜재단 기획관리본부 민원지원팀 강신혁 담당자 (☏02-120, 02-3278-577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직무대리 02/13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3570 ( 2023. 2. 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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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공무원 및 120 상담원에 대한 칭찬게시판 신설 제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3570 생산일자 2023-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석현 (02-2133-7861) 관리번호 D00000473766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