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접수 및 처리부서에 관한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재단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민원접수 및 처리부서에 대한 문의"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민원 접수는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행정기관의 장은 민원의 신청을 받았을 때에는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접수를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없도록 하고 있으며, 민원 처리는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라 소관 행정기관으로 이송하여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귀하께서 민원신청시에는 민원내용의 업무 담당부서로 배분하여 처리하도록 하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민원담당관 박근호 주무관(☎02-2133-6464)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민원담당관 직무대리 02/10 代장정호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3554 ( 2023. 2. 1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768-8845 / swingband@seoul.go.kr / 부분공개(6)
27831502
20230214061508
본청
민원담당관-3554
D00000473624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